강원도 여행/강원도 맛집

현지인만 가는 강원도 고성 맛집!! 추천 베스트 3곳

속초남자 2022. 1. 1. 18:08
반응형

현지인이 주로가는 고성 맛집!! 베스트 3곳, 화려하지도 그렇다고 초라하지 않고 맛과 양 둘다 잡은 현지인 추천 맛집입니다. 

 

한끼밥상!! 백반과 제육볶음이 너무나도 맛있는 곳!! 

강원도 고성 봉포리에 위치해 있는 한끼밥상이라는 곳입니다. 이곳은 현지인들이 아침과 점심시간에 매우 많이 붐비는 곳으로 백반주문에도 많은 양의 반찬과 깔끔한 맛으로 언제나 많은 사람들이 식사를 즐기는 곳입니다.

특히 제육볶음을 쌈에 싸서 먹을때 그맛은 가희 일품입니다.  2인상 주문이라는 단점은 있지만 여행을 가시게 된다면 꼭 한번 방문하시어 드시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가까운곳에 봉포해변, 천진해변 등 관광명소가 위치해 있어서 사계절 관광객의 발길이 끈이질 않는 강원도 고성 봉포 방문시 꼭 방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한끼밥상 외부 모습
메뉴 제육볶음 사진

 

별미여행!!  해산물이 아닌 한정식을 드시고 싶으시면 꼭 들려야할 곳!!

강원도 고성 인흥리에 위치해 있는 별미여행을 추천드립니다. 속초 고성 양양은 전부 바닷가 지역이다보니 해산물을 주로 드시는데 이곳은 한정식 위주의 코스요리 처럼 매우 많은 반찬들이 나오기 때문에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가격은 2만원대라 고가라 생각드시지만 막상 식사를 하고나시면 가격이 매우 적정하다는점을 느낄수 있을 겁니다. 요즘은 소문이 많이 나서 그런지 관광객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는 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입니다. 

한정식의 참된 맛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적극 추천합니다!!

별미여행 외부 모습
별미여행 한정식 메뉴

 

산모퉁이!!  추어탕과 돈까스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꼭 들려야 할 곳!!

강원도 고성군 봉포리에 위치해 있는 산모퉁이 추어탕집을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현지인들이 집접 예약을 하고 방문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특히 이곳의 별미중 하나는 돈까스입니다. 아이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추어탕보다 돈까스를 즐길정도로 돈까스 맛집입니다. 물론 이곳의 추어탕은 뚝배기에 한그릇씩 나오는것이라 아니라 한 냄비에 조리해서 그릇에 덜어 먹을수 있게 나오기때문에 3인분으로 5명이 나눠먹을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영양과 맛을 고루 갖춘 산모퉁이 방문해서 추어탕과 돈까스를 즐겨보시는건 어떨까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산모퉁이 외부 모습
산모퉁이 메뉴 돈까스 사진
산모퉁이 메인 추어탕!!

이렇게 현지인이 적극 추천하는 강원도 고성의 숨은 맛집을 추천드렸습니다. 강원도 고성 여행시 꼭한번 방문하시어 맛있는 음식을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